본문 바로가기

자료/내면아이돌보기

내면아이 돌보기 함께 시작해요~

 

'제 엄마가 제게 했던 것처럼 제가 남편을 학대하고 있어요.

제 아이들에게 분풀이를 하고 있어요.

이런 저를 멈추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자주 남겨주시는 댓글이에요. 나의 원가정, 나와 내 부모와의 관계에서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인지는 했지만 나의 분노, 상처, 아픔은 해결되지 않았고 그 부정적인 감정은 모두 소중한 사람에게 쏟아지고 있죠.우리 함께 내면아이를 돌봐요. 상처받은 우리의 마음은 바닥이 뻥 뚫린 컵 같습니다. 아무리 누군가 내 잔을 채워주려고 해도 결코 채울 수가 없답니다.

 

내가 받았던 상처, 공허함, 사랑받지 못했던 기분 모두 스스로 채워요. 마음의 구멍이 메꿔지면 소중한 배우자, 연인, 친구, 자녀들의 사랑을 모두 담을 수 있어요.

 

스스로에게 장난감 사주기?

울고 있는 나의 내면 아이를 위로해주기?

나를 예쁘게 꾸며주기?

 

함께 나누어요~

함께 서로 응원하며 내면아이를 돌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