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썸머 이야기/썸머 Story

간절히 기도해도 받지 못한 기도응답 // 써니 사모's 간절한 신앙과 답답한 현실

 

 

 

 

 

정서적 학대를 다루다보니 가끔 영적인 학대나 세뇌, 조종을 다뤄달라는 요청이 있어왔다. <신앙심이 깊은 나르시시스트>와 같은 영상을 몇 개 올린 것이 전부였으나, 다른 관점에서의 이야기도 세상에 필요한 사람이 있을 거라 생각을 하긴 했다.

 

우연히 뵙게 된 써니 사모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공감이 되었고, 사모님께서도 흔쾌히 자신의 경험과 깨달음을 나눠주고 싶어하셔서 써니사모 영상 시리즈를 1, 2, 3탄 업로드하였다. (사이다힐링 유튜브에서 봐주세요.)

 

물론, 나의 생각과 100% 다 일치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 하지만 경험과 심정, 그리고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그 내용은 나와 놀라울 정도로 공통점이 많았다. 우리는 분명 다른 세대이지만 대화가 잘 통하는 정말 멋진 사모님이다.

 

뛰어난 유머 능력까지 있으셔서 울다가 눈물날 😂 각오하며 들어야할 영상ㅋㅋㅋ

 

 


 

 

사실 이번 시리즈를 올리고 유튜브 관리페이지에서는 이번달 조회수 너무 떨어진다고 알림뜨고..

구독자 이탈도 있었다.

 

 

 

하지만 내가 유튜브를 운영하는 이유는 조회수를 위함도 아니고, 광고비를 위함도 아니고...

(사실 이건 현상 유지를 할 수 있게 해주는 것 뿐이다.)

1인 미디어로써 소수의 사람들에게라도 필요한 목소리를 내는 것이라 생각해서

의연하게 업로드를 강행하였다.

 

 

youtu.be/cPxwepOhdCY

 

youtu.be/8zbq5kLc54Q

 

youtu.be/eUXU2CHjJ1c

 

 

정답은 없지만 모두 나만의 가치관과 판단, 믿음을 정립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