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2020 세종도서 선정 기념 <나는 왜 엄마가 힘들까> 서평 이벤트 (~9월 7일)

 

썸머의 첫 책 <나는 왜 엄마가 힘들까>가 2020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되었던 소식을 동네방네 자랑했었는데요ㅋㅋ

이 기쁨을 어떻게 나누면 좋을까 고민고민~ 하다가 책을 나눠드리는 서평 이벤트를 진행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summertv.tistory.com/296

 

2020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 │ 나는 왜 엄마가 힘들까

2020 세종도서에 선정되어 인증마크가 부착된 책 <나는 왜 엄마가 힘들까>를 오늘 받아보았습니다~ 세종도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여 선정됩니다 ^^ 세

summertv.tistory.com

 

주제 때문인지... 제 책이 활발하게 공유가 안되기도 해서 ㅠㅠ

책을 읽고 개인 SNS에 서평을 남겨주실 수 있는 분들께 책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저자 사인본 (당첨자는 주소 보내주실 때, 원하는 메세지나 성함 함께 보내주세요.)

1쇄 기념으로 제작했던 나에게 보내는 엽서

2쇄 기념으로 제작했던 카드거울

그리고 이번 유료 영상 워크북 제작하며 만든 칭찬 스티커.

 

 

작은 것들이지만 기념이 되실 수 있게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

 

summertv.tistory.com/300

 

온라인 수업을 위한 교재 준비 완료! (사이다힐링 프리미엄 클래스)

9월까지는 유튜브 영상도 못올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 바빠서예요. 또 하나는 온라인 수업을 함께 준비해주는 분이 편집자와 같은 분이기 때문이지요. 즉, 둘 다 바쁨 홈페이지가 있으면

summertv.tistory.com

 

이벤트 상품 : <나는 왜 엄마가 힘들까> 저자 사인본 + (1쇄 기념 엽서, 2쇄 기념 카드거울, 칭찬스티커)

당첨 인원 : 5명

신청기간 : ~9월 7일

당첨발표 : 9월 8일

 

 

아래 링크에서 신청해주세요 ↓↓↓↓↓↓↓↓

 

forms.gle/HXCuRzvvnfGGUkVi9

 

세종도서 선정 + 3쇄 기념 <나는 왜 엄마가 힘들까>

<나는 왜 엄마가 힘들까>가 2020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3쇄까지 찍게 되었네요. 도서와 관련 굿즈를 받으시고, 서평을 남겨주실 수 있는 분들은 많이 신청해주세요. 이벤트 ��

docs.google.com